신한카드 “신학기, 아마존에서 준비하세요”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12 17:05

권지예 기자
신한카드 아마존 이벤트

신한카드 아마존 이벤트

신한카드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아마존과 함께 고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아마존닷컴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26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 신한PayFAN(페이판) 내 해외 직구 여행 전문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태블릿PC와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하여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 할인 적용이 가능해 해외 직구를 고려하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카드와 아마존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3년간 장기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바 있다. 이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졸업·입학 이벤트는 올해 진행하는 첫 행사로 향후 여러 영역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마존은 한국으로 직접 배송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고, 한국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해외 직구가 생소한 고객이라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또 한번의 큰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해외직구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양사의 플랫폼 연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