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27 09:33

권지예 기자
 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신한카드와 제휴사들이 함께 혜택을 쏟아내는 '신한데이'가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단발성이 아닌 매월 1~3일에 진행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로서 신한카드와 제휴사가 함께 제공하는 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그 달의 신한데이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데이에는 먼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의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특히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 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