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 카드사 ‘맞손’… 매주 화요일은 카드할인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10 13:12

서지영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최대 오픈마켓 G마켓이 주요 카드사와 협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선보인다.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매주 화요일,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요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드사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진행 중인 타 프로모션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월 10일자 혜택 카테고리는 ‘패션/잡화’로, 여성/남성의류, 스포츠패션, 유아동의류, 신발/가방, 쥬얼리/시계 등이 할인 대상이다. 해당 상품군을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 ‘씨티카드’로 결제 시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천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단계에서 해당 신용카드 즉시할인을 선택하면 적용되며, 할인은 ID당 1일 한도 7천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즉시할인은 ‘패션/잡화’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 G마켓의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예를 들어 3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패션 스타일 위크’ 프로모션의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하는 ‘2020 S/S 신상품 아울렛 세일전’의 최대 15% 할인쿠폰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화요카드’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팀 조한진 매니저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혜택의 다양성을 늘리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실용적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