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11 11:43

권지예 기자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결제 데이터 및 최근 트랜드 등을 분석해 일상 생활에서 자동결제 니즈가 높은 생활 밀착 업종을 선정, 손님이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선정한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첫 결제 시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하나카드의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 한 후, 해당업종에 대해 5월말까지 첫 결제(업종 별 5천원 이상)를 한 경우 6월 말에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은 정기결제 신청 및 첫 결제 건수에 따라 1건 5천하나머니, 2건 1만하나머니, 3건 3만하나머니, 4건 7만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임현빈 마케팅본부장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손님 분석을 통해 손님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말했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