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중·소상공인에 콜센터 솔루션 무료 지원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19 18:32

권오용 기자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별도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기업전화 고객 대상 1개월 무료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시스템이 안전한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며, 호분배, 상담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30인 이하)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이다.
 
PC에서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며, 솔루션 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PC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전화, 상담업무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이번 지원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며,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료기간은 3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고 솔루션 개통일로부터 1개월(30일) 무료이용 할 수 있다.  
 
고객별 1개월 종료 시점에 추가 안내를 통해 연장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정 없이 제공되어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 통화가 가능한 전화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컨퍼런스’도 1개월 무료 제공해 원격 근무 환경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을 5개 좌석 이상 신청 시 실시간 상담현황을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전광판 솔루션’도 무료 제공한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작은 힘이 되고자 본 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