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30 14:12

서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

.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대표 상품이다. 이 제품은 10초마다 1병씩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만 40만 명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가 조사한 3912가지의 식물성분과 1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분석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다.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노화 개선을 총괄하는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러지’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들어준다. 특히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최대 146%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윤조에센스는 이날부터 온라인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