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이스 쿨넥 폴로티 ‘조셉’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12 10:16

서지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체온 변화에 민감한 목 부위에 시원함을 선사함으로써 온몸 전체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쿨넥 폴로 티셔츠 ‘조셉(Joseph)’을 출시했다.
 
 
.

.

 
아이스 쿨넥 티셔츠는 고밀도, 고기능성 소재인 ‘아이스 티 넥(Ice T Neck)’을 카라 부분에 적용해 냉감 효과를 선사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냉감 터치 원리를 이용한 ‘아이스 티 넥’은 금속 표면이 차갑게 느껴지는 것처럼 열전도성이 뛰어난 폴리에틸렌 소재가 몸의 온도를 섬유로 빠르게 이동시켜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냉감 기술력이다.  
 
 
 
아이스 쿨넥 폴로 티셔츠 ‘조셉(Jeseph)’은 지난해 선보인 ‘아이스 폴로 티셔츠’ 제품의 더욱 진화된 버전이다. 목이 닿는 카라 안쪽 부분에 적용된 ‘아이스 티 넥(Ice T Neck)’ 소재로 인해 착용 내내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몸통 부위에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고기능성 필드센서를 사용해 쾌적하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 냄새가 나기 쉬운 겨드랑이 부위에는 항균소취 기능을 갖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부착해 불쾌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스포티한 스타일의 일반적인 아웃도어 냉감 티셔츠와 달리 아이스 쿨넥 폴로 티셔츠 ‘조셉(Joseph)’은 직장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폴로 티셔츠다. 가장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청바지부터 슬렉스까지 어떤 옷과도 믹스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 제품의 경우 화이트, 핑크, 스카이 블루, 카키,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총 7가지이며, 여성 제품의 경우 화이트, 핑크, 다크 네이비 3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더 관계자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활용도 높은 여름철 패션 웨어로 손꼽히는 폴로 티셔츠에 입는 내내 쿨링감이 전해지는 ‘아이스 티 넥’을 적용하여 폴로티 본연에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부각시키면서 극대화된 냉감 효과까지 담아냈다”며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아이더의 아이스 쿨넥 티셔츠 ‘조셉’과 함께 출근부터 퇴근까지 더위 걱정 없이 쾌적하고 시원한 냉감 웨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