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13 09:18

서지영 기자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오는 13일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 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진피 마일드 젤’을 론칭한다.
 
 
.

.

 
‘진피 마일드 젤’은 2010년 한국 런칭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여성청결제다. 일교차가 큰 날씨, 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면역력이 저하되고 민감해지기 쉬운 Y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성분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4세 이상 모든 여성이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유리아쥬의 클렌징 성분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Y존을 건조함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락틱애씨드 성분이 외음부의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또한,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가 유리아쥬 온천수가 민감한 Y존의 보습은 물론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은은한 에델바이스향으로 Y존의 불쾌한 냄새를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3일 오전 10시 45분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을 통해 생방송으로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진피 마일드 젤’ 대용량 500ml 2개와 200ml 4개를 기본 구성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런칭 방송에서만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 50ml’를 추가 구성품으로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구매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를 100% 함유한 ‘오 떼르말 150ml’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H&B스토어 롭스(LOHB’s) 여성청결제 카테고리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계기로롯데홈쇼핑 런칭이 결정되었다”며 “롯데 유통사간 플랫폼 통합 전략에 따라 새로운 판로를 개척한만큼 특별 구성을 기획해 진성 고객은 물론 진피 마일드 젤을 아직 사용해보지못한 고객에게도 합리적인 혜택으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Y존 관리를 돕는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은  오는 5월 13일 오전 10시 40분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및 롯데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