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20 09:06

서지영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
 
 
.

.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올인원 셋업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경량 나일론 뱀부 셋업’은 대나무에서 추출된 뱀부 소재를 사용해 청량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주름이 없는 원턱 디자인의 팬츠와 무채색 이너웨어를 함께 착용하면 젠틀한 매력의 수트 패션이 완성된다. ‘입체 멜란지 경량 에어홀 셋업’은 에어홀 원단으로 바람이 잘 통해 날씨가 더워지는 늦봄부터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입체적인 멜란지 프린트가 세련미를 배가시킨다. 슬림핏 스타일의 ‘쿨 코튼 N/C 스판 셋업’은 모시와 유사한 쿨 코튼 소재 특유의 산뜻함과 가벼움이 장점이다.  베이지, 블루, 페일 카키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수트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달라져 편하고 활동이 자유로운 뉴노멀 정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 여름 웰메이드 ‘올인원 셋업 수트’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웰메이드만의 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