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앵콜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25 10:22

서지영 기자
 힐링 홈케어 인기 대란템을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진행된다.  
 
 
.

.

 
홈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앵콜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5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앱에서 ‘메디테라피’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고객은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 패키지는 ▲알앤비 매트(R&B MAT) 1 세트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3세트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3세트 총 3가지로, 발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디테라피 내 인기 판매 상품들로 구성됐다.  
 
 
 
알앤비 매트는 발과 다리 근육을 직접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 발 매트로, 저주파 전류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와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는 다리 붓기 감소와 혈류량 개선을 돕는 발패치로 ‘국민 힐링템’이라 불리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더마릴렉스 힐링패치는 지난해 누적 판매 200억 원을 돌파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지난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앵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메디테라피의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 패키지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