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06 15:59

서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롤링과 4단계로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balm)이다.
 
 
 
.

.

 
프리메라의 신제품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사용 과정에 4단계로 제형이 변한다. 우선 사용 전에는 셔벗 밤 제형(1단계)으로, 제품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녹아 투명한 오일(2단계)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녹여낸다. 이 상태에서 손으로 2~3회 정도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각질과 노폐물 등이 뭉쳐 고마주(gommage)(3단계)로 변해 피부 각질을 필링할 수 있다. 마무리로 물이 닿으면 녹아 우유처럼(4단계) 변해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씻어낼 수 있다.
 
 
 
이와 같은 변신 제형으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세안 한 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냄과 동시에 피부 각질 등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서 간편하다. 깔끔한 클렌징과 필링 후에는 마치 깐 달걀과 같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밝아진 피부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준비할 수 있다.
 
 
 
식물 유래 성분을 89.5% 함유했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처방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민트향에 워시오프 타입으로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도 좋다.
 
 
 
부드러운 롤링과 4단 변신 제형으로 각질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6월부터 아모레퍼시픽몰, 백화점몰, 네이버몰,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