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답답한 마스크 착용 위한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 인기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10 16:28

서지영 기자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케이에프(KF) 마스크 수요는 줄고 일회용 마스크나 덴탈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도 제품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마스크에 묻을 걱정이 없으면서도, 피부 케어까지 도와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

 
무더운 여름에는 습한 입김과 높은 온도로 땀이 흐르면서 마스크 속 화장이 엉망이 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여러 단계를 피부에 겹쳐 바르기 보다는, 한가지 제품으로 피부 톤을 정리해 마스크 생활을 하면서도 메이크업 효과를 살리고 외출 후 손쉬운 세안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뷰티 업계 관계자는 “습하고 더운 여름철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숨쉬기 편한 일회용·덴탈 마스크와 함께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선크림, 톤업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등 베이스 메이크업 중심의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끌레드벨, 올인원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은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해져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고, 런칭과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홈쇼핑 방송 3사(현대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워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총 18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기초부터 선케어 리프팅 톤업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앰플 크림이다. 특히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6가지 파라벤과 벤조페논 이 첨가 되어있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AHC가 5중 차단에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SPF50+/PA++++)'를 선보였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에 완성하는 선세럼이다. 자외선(UVA,UVB), 적외선, 근적외선(IR), 블루라이트,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5중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밖 노화를 예방하고,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노화를 또 한 번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개념의 세럼 제형은 산뜻하게 흡수되고 밀착력 또한 우수하다.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유분감이 없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매일 사용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 피부 안전성 테스트 3종을 모두 통과해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제품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