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2X 이너밸런스’, 론칭 방송 3회만에 홈쇼핑 매진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10 16:42

서지영 기자
.

.

    
질경이가 신제품 ‘질경이 2X 이너밸런스’까지 홈쇼핑 완판 아이템에 이름을 올리며 홈쇼핑의 오랜 강자로서 저력을 뽐냈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고농축 에센스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새벽 1시 방송에서 전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성과는 론칭 45일 그리고 롯데홈쇼핑 방송 3회만에 이루어 낸 것이며, 매진이 쉽지 않은 신제품을 절대적인 주문량이 적은 새벽 방송에서 완판 시키는 기염을 토해냈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질경이의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지난 4월 말 선보였다.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또한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추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해 더욱 쫀쫀한 제형을 자랑한다. 질경이 홈쇼핑 영업팀 관계자는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이미 홈쇼핑을 통해 인정받은 ‘이너밸런스’의 핵심성분을 2배 늘리고 새로운 특허성분까지 추가하여 만든 질경이의 역작인만큼, 이번에도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다”며, “늦은 새벽 방송임에도 질경이 제품에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제품을 최상의 조건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