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모바일 커머스 판매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12 11:45

안민구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를 비롯한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그립’을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개그맨 김인석 채널에서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립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제품을 간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이 융합된 것으로 진행자가 방송을 통해 제품을 설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해 궁금함을 해소시켜 준다. 주로 인플루언서들이 진행을 하면서 친근감과 재미를 주기도 한다.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의 주요 구매층인 젊은 여성이 라이브 커머스 사용에 익숙하고, 코로나 19로 비대면 쇼핑이 확산하면서 이번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상쾌화이버 외에도 아이생각 유기농주스 2종(백포도, 배도라지), 바른목장 프리바이오틱스우유,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우유 3종(흰 우유, 딸기, 바나나) 등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판매할 예정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광고와 판매 단계를 하나로 줄여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역대급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