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케이케이데이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론칭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30 15:56

권지예 기자
 
 하나카드, 케이케이데이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론칭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케이케이데이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론칭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가 전세계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와 함께 카드사 단독으로 하나카드 손님만을 위해 대만 인기 기념품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및 직배송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치아더 펑리수, 유키 앤 러브 망고 젤리, 슈가앤스파이스 누가탕, 키키 레스토랑 비빔라면, 스너글 곰돌이 방향제 등 대만 인기 음식 및 기념품을 이벤트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케이케이데이 직배송 서비스를 연계해 보다 편리하고 빠른 해외 배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의 ‘대만은 못 가도 대만 기념품은 직구하자!’ 이벤트 페이지 내 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기념품을 선택하고, 쿠폰코드(HANA3TW)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3%를 즉시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추가 7%를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기념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만원권’과 대만 인기 기념품인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크래커 1세트(30개입)’를 각각 1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