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며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15 09:36

권지예 기자
하나카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하나카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지난 상반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던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요즘 건강을 컨셉트로 한 카드 상품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에게 큰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코로나19 의 극복을 응원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건강부스터 이벤트’를 6개월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로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대학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건강컨텐츠 제공)등 모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한다.  
 
모두의 건강 카드의 기본 혜택은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눠진다.
 
온라인 가맹점, 저녁식사 등 일상에서의 혜택을 누리다 보면, 병원, 레저와 같은 건강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과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 온라인가맹점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병원·동물병원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