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추석 선물에 맞는 올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선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6 07:40

서지영 기자
 
.

.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감사함과 반가움을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석이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많을 것 이다.
추석과 함께 찾아온 가을 가장 큰 고민은 리프팅이다. 건조한 날씨로 피부 수분을 뺏겨 주름 고민도 늘어난다. 갑작스러운 찬 바람으로 자극 받은 부모님의 피부를 위해 리프팅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눈가 리프팅 제품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며, 제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안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눈가 주름을 케어하며, 금실 콜라겐 성분으로 효과적인 리프팅 기능을 선사해, 부모님 추석 선물로 제격인 올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세트를 추천한다.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세트는 끌레드벨에서 가장 인기있는 올아이 리프팅 앰플과 리필, 올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올아이 리프팅 앰플’은 처진 눈꺼풀과 자글 자글한 눈가 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2주 사용시 눈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안과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성분으로 눈가 주름을 케어한다.  
‘올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은 10여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눈가 탄력을 개선하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꾸준히 사용시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를 보이며 탄력 개선, 톤 개선 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크림이다. 또한 눈가 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해 크림 하나로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