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전남전 온라인으로 추석선물 전한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0.10.01 13:31

부천FC 제공

부천FC 제공


부천FC1995가 3일 부천종합운동자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0’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홈경기가 추석연휴에 펼쳐지는 만큼 무관중이지만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고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마케터 ‘루키즈’가 직접 기획한 것으로 추석연휴의 분위기를 팬들에게 전한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 중계화면에서 ‘보름달’을 찾아 촬영하여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또한 당일 업로드 되는 구단 소셜미디어 게시글에 응원댓글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하프타임 소셜에업로드 되는 퀴즈를 구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부천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단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장하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하며 플레이 아쿠아리움,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 고려호텔 숙식권 그리고 구단 머플러,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기념으로 전달한다.

한편 지난 안양과의 맞대결에서 연패를 탈출한 부천은 전남과의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목표로 싸운다. 지난경기 김영찬, 조범석이 중심이 된 수비진이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조건규의 공격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골 결정력을 높여 이번 경기 오랜만에 홈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최용재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