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의 새 응원대사 ‘헨리’, 빼빼로데이와 수능 응원 캠페인
일간스포츠

입력 2020.11.04 13:50

권지예 기자
‘고디바’의 새로운 응원대사 헨리

‘고디바’의 새로운 응원대사 헨리

 브랜드 ‘고디바’가 올해 코로나19가 지속되며 지쳐있을 수험생들과 국민들을 위해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디바는 올해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헨리와 함께 빼빼로데이와 2021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먼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기대하며 마음을 전할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고디바 초콜릿’, 특히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지난 지난달 23일에 출시된 ‘고디바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는 총 4가지 (러브 지 큐브 세트, 러브 비스킷 세트, 러브 바세트, 러브 펄 세트)로 구성됐다.  
 
고디바의 베스트 초콜릿과 캐주얼 초콜릿의 모음 세트로, 개별 포장된 제품이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에 담겨있어 개별 아이템으로 따로 선물로 가능한 실용적인 선물세트이다.  
 
세트 구성 중 하나인 ‘지 큐브 초콜릿’은 고디바 G모양의 양각 디자인이 특징인 한 입 크기 초콜릿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프레스티지 비스킷’은 고디바의 시그니처 초콜릿이 바삭한 비스킷 위에 듬뿍 입혀진 초콜릿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간식이며 마지막으로 고디바 바와 초콜릿과 펄 초콜릿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의 제품들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깊은 맛의 고디바 초콜릿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고디바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것은 물론 고디바 특유의 사랑스럽고 품격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도 제격이다.
 
한편 고디바 공식 SNS 채널에서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새로운 응원 대사 맞추기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1일 발표 될 예정이며, 앞으로 헨리와 함께하는 수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