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5주년 기념 '하이파이브 캠페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11.19 16:27

안민구 기자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 간 나인블럭에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힘든 시기에도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도 담았다. ‘응원’과 ‘격려’ ‘축하’의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혜택이 담긴 이벤트는 물론, 사회 환원 기부 챌린지도 펼친다.
 
먼저 5주년 당일인 21일 토요일을 ‘하이파이브 FREE DAY’로 지정하고 모든 고객에 콜드브루 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나인블럭 전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콜드브루 캔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이파이브 미션 스탬프’를 통해 럭키박스도 준비했다. 음료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 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지급되는 미션 스탬프 ▲5개 달성 시 콜드브루 캔, 15개 달성 시 원두, 25개 달성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나인블럭 라이프스타일 모자, 의류, 코나모르 가방, 아메리카노 쿠폰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업해 ‘하이파이브 기부 챌린지’도 진행한다. 하이파이브 손모양과 제스처를 촬영한 뒤 ‘#나인블럭 #하이파이브기부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기부된다. 참여자 1인당 1잔의 커피 가격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종료 후 게시물 수에 따라 기부금을 전달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 기부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계 각국 최상급의 원두를 엄선한 콜드브루 캔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하이파이브 콜드브루 캔’도 준비했다. 콜드브루 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개 이상 구매 시 선물 박스도 제공되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긴 포스트 카드를 제공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나인블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그동안 나인블럭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와 올 한 해 고생한분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의미를 담은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풍성한 선물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들과 함께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 환원 기부도 진행하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