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집콕족 겨냥 ‘홈스테이 솔루션’ 기획전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1.13 08:45

안민구 기자
홈플러스가 ‘집밥’부터 ‘홈베이킹’ ‘홈트레이닝’ 등 이른바 ‘집콕 생활’을 더욱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홈스테이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집밥의 필수 식재료인 신선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냉동 LA식 꽃갈비, 냉동 찜갈비 등 갈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여기에 국내산 삼겹살, 목심, 무항생제 황금닭 2종, 알큰딸기 등도 판매한다.
 
가족과 함께 오붓한 분위기의 ‘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버브·브라이들우드 와인, 칠레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와인도 준비했다.
 
재택근무로 집안에서 커피를 자주 마시는 직장인들을 위해 ‘홈카페’ 상품도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캡슐, 맥널티 원두 커피 8종과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롤, 시크릿 마들렌 등을 선보인다. 콜드브루 티라미수, 딸기요거트 케이크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일까지 와플&샌드위치 메이커, 거품반죽기 등 기타조리 상품의 판매량이 전주 대비 26% 신장하는 등 ‘홈베이킹족’이 늘어나자 쿠진아트 와플메이커, 쿠킨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 생지 4종 등 손쉽게 베이킹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여가 시간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고진 스텝퍼, 치닝디핑 EX10 등 홈트레이닝 용품은 물론 직수입 아케이드 2인용 실내용 농구게임, 슬라임·클레이 기획세트 12종 및 입체 퍼즐 8종 등 놀이용품까지 선보인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며 외출 용품 보다는 실내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용도의 상품의 판매가 늘었다”며, “실내 생활을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na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