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1 3일 동안 마음껏 써보세요"
일간스포츠

입력 2021.01.17 09:16

정길준 기자
서울 강남구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팬큐레이터에게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안내받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서울 강남구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팬큐레이터에게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안내받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을 조건 없이 최대 3일 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전국 200여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3월 14일까지 운영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거나 매장에 따라 직접 방문해 제품을 빌릴 수 있다. 1:1 생방송 체험 플랫폼 '마이 갤럭시 스튜디오'를 통해 전문가와 채팅을 하며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할 수 있다.
 
또 체험 기간 중 갤럭시 S21의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으로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을 촬영해 응모할 수 있는 '갤럭시 S21 모먼트 사진 콘테스트'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로 매일 진행되는 게임 대회 '갤럭시 S21 게임 챌린지'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한 뒤 갤럭시 S21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 듀오'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탭 S7 플러스', 신라호텔 숙박권 등 패키지 선물도 제공한다.
 
정길준 기자 jeong.kiljh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