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에어컨 미리 사면 최대 50만원 혜택 드려요"
일간스포츠

입력 2021.02.08 10:00

정길준 기자
LG전자 모델들이 2021년형 에어컨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들이 2021년형 에어컨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에어컨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3월 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혜택을 보장한다. 2021년형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사는 고객도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의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모델명: PQ08DAWBS)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대 한정으로 10만원의 캐시백을 준다. 동일 모델 에어컨과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AS301DWFA, AS301DNPA)를 함께 선택하는 고객은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회사는 제조사, 제품 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LG 휘센 타워는 직선과 원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한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했다.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력하게 냉방을 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했다. 고객은 5단계 청정관리 기능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에어컨을 관리할 수 있다.
 
정길준 기자 jeong.kiljh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