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홍대 T팩토리에 '보이는 컬러링' 촬영 스튜디오 개관
일간스포츠

입력 2021.03.03 10:03

정길준 기자
고객이 T팩토리에 마련된 V스튜디오에서 직접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 SK텔레콤 제공

고객이 T팩토리에 마련된 V스튜디오에서 직접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홍대 거리에서 운영 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V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V컬러링 영상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T팩토리의 V스튜디오에 방문하면 된다. 고객은 심리테스트와 뇌파집중도 측정을 통해 본인 성향에 따른 맞춤형 숏폼 영상 스타일을 추천받고, 영상 촬영, 편집 등을 통해 콘텐트를 만들어 V컬러링과 SNS에 업로드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V스튜디오 이용 고객에게 현장에서 인쇄한 얼굴 하관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V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제작하고 V컬러링과 SNS 업로딩을 통해 체험을 완료하면 V컬러링 콘텐트 할인권을 준다.
 
V스튜디오는 4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인플루언서와 숏폼 크리에이터가 T팩토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 직업 등에 대해 멘토링하는 강연도 진행한다.
 
SK텔레콤 김성수 모바일CO장은 "T팩토리는 매월 기술, 서비스, 문화가 접목된 콘텐트를 운영하면서 MZ세대와 소통하며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jeong.kiljh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