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김민종 등장…연기+노래 두 마리 토끼 잡은 '배가수' 특집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0 16:49

황소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만능엔터테이너의 시초 '배가수'들을 소환한다.

 
오늘(20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연기, 노래,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배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배가수(배우+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되짚어본다.
 
'힛트쏭'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처음부터 '꾸럭미' 가득한 '배가수'의 등장에 환호성을 터트린다. 풋풋한 모습의 '배가수'를 보고 김희철과 김민아는 어린아이를 보듯 귀엽게 바라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민종과 관련된 웃픈 에피소드는 웃음을 유발한다. 애절한 감성을 전하며 90년대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던 김민종. 하지만 연기 활동 중 상대 배우의 매운 손맛을 부른 고백 방법이 공개되자 '힛트쏭' MC들은 크게 당황했다고. 김희철은 김민종의 기막힌 고백방식을 따라 하며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뽐낸다.  
 
가수 은퇴 선언 후 돌연 가요계에 컴백한 '배가수'의 일화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은퇴 번복과 함께 재치있는 컴백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던 '배가수'의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힛트쏭'에는 이미연, 이병헌, 박신양 등 국내 톱스타들이 참여한 스페셜 앨범까지 소개된다. 특히 배우들의 이름만 들어도 소장하고 싶은 스페셜 앨범은 이병헌의 내레이션까지 들어가 있어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