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퀸아중 김아중 "사랑 잃지 않는 사람 되고파"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4 07:10

조연경 기자
'퀸아중' 김아중이 돌아왔다. 
 
김아중은 싱글즈 9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시켰다. 현장에서도 ‘역시 김아중은 김아중이다’는 찬사를 이끌었다는 전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아중은 오랜 시간 동안 연기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배우 선후배 동료뿐만 아니라 내 주변에서 날 아껴주는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또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김아중은 "우리는 모두 사람 관계로 인해 힘든 일이 많지만, 그래도 결국 사랑과 행복은 사람에게서 온다는 걸 안다. 나이를 먹으며 타인을 그대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연습을 하고 있다.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진심을 표했다. 
 
이어 “운이 좋게도 지금까지 만났던 대본들이 모두 좋았다. 대본을 읽으며 느낀 감동을 대중에게 잘 전달하고 싶어서 여전히 열심히 준비하고 연구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 "작품을 준비하면서 여러 직업군의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면, 하는 일에 따라 주어진 환경에 따라 얼마나 다양한 태도와 시선으로 결국 다른 삶을 살고 있는지 알게 된다. 덕분에 연기하지 않았다면 몰랐을 세계들을 많이 경험한다”고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김아중은 현재 ‘비밀의 숲’ 시리즈를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 ‘그리드’ 촬영에 한창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김아중의 차기작에 기대가 쏠린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