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롤모델 보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가수"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4 17:00

박상우 기자
가수 권은비가 2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OPEN'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가 2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OPEN'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에 나선 권은비가 롤모델로 보아를 꼽았다.
 
24일 권은비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열었다. 아이즈원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솔로로 나선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날 권은비는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보아를 꼽았다. 이에 대해 "보아 선배님처럼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멋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무대를 즐기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다"고 바랐다.
 
타이틀곡 '도어(Door)'는 브라스 악기를 메인으로 펑키하면서도 재즈적인 요소를 더한 일렉트로 스윙 장르 노래다. 새로운 공간을 만나게 해주는 오브제인 '문'을 통해 '우리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나를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작사에는 권은비가 직접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 대해 권은비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스토리텔링 했다. 뮤지컬적인 요소도 많고, 무대 연출 자체에 그림을 그렸다. 군무신 역시 뮤지컬처럼 화려한 느낌이 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