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와 열애' 조이, 생방송 도중 열애 간접 언급에 "아이 X" 당황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5 08:07

크러쉬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생방송 도중, 열애를 간접 언급한 질문에 핵당황했다.

그는 지난 24일 라이브로 진행된 네이버 NOW '슬기.zip'에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슬기.zip'은 팬들을 집으로 초대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다양한 얘기를 나누는 콘셉트의 방송으로, 이날 멤버들은 서로에 관한 퀴즈 맞히기를 했다. 조이에 대한 질문으로는 '내가 어제(23일) 집에 와서 제일 먼저 한 일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는데, 조이는 갑자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라이브 방송 전날인 23일이 바로 크러쉬와 열애설이 터져 이를 공식 인정한 날이었기 때문. 조이는 이 문제지를 보자, 당황한 듯 웃으며 "아이 X"라고 내뱉었다. 

아이린은 "'조이' 이름 검색하기"라고 정답을 유추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아이린 말에 다른 멤버들이 웃음을 터트리자 조이는 "웃지 마!"라고 입단속을 했다. 이어 웬디는 "핸드폰을 봤다", 예리는 "인터넷을 봤다"고 답했다. 조이는 "나한테 왜 이걸 질문으로 줬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퀴즈의 정답은 '조이가 준비 중인 드라마의 대본 확인하기'였다.

하지만 "죄송합니다. 저희가..."라는 웬디 말에 조이는 크러쉬와 열애를 인식한 듯 "인터넷을 보긴 봤다"고 답했다. 슬기는 "다들 보죠"라는 말로 분위기를 전환하며 다음 순서를 이어갔다. 

한편 조이와 크러쉬 소속사 측은 지난 23일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크러쉬 홈메이드 시리즈 싱글 '자나깨나'로 호흡을 맞췄으며,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