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연박물관' 조현영 "2주 사귄 전 남친과 완전한 이별 위해 출연"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5 08:57

황소영 기자
'실연박물관'

'실연박물관'

레인보우 출신 가수 겸 배우 조현영이 2주 사귄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을 선언한다.

 
오늘(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실연박물관' 14회에는 딘딘이 자신의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 앨범을 발견하고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곧이어 딘딘과 동창인 조현영이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2주 사귄 전 남자친구와 완전한 이별을 위해 나왔다"라고 말해 놀라게 한다. 조현영이 언급한 '2주 사귄 전 남자친구'가 바로 '실연박물관'의 MC인 딘딘이기 때문.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어느덧 20년 지기가 된 딘딘과 조현영은 2주 동안 사귀게 된 썰을 털어놓는다. 두 사람은 인기를 끌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유튜브 콘텐츠의 비하인드스토리로 흥미를 자극한다. 이에 성시경은 "서로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1%도 없었나"라고 묻고, 딘딘이 솔직한 대답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연박물관'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