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아이콘 김진환, '신과함께2' 출격…성시경 "오늘 좀 센데?"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5 09:33

황소영 기자
'신과 함께2'

'신과 함께2'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김진환이 '신과 함께2'에 출연한다. 4MC를 휘어잡는 예능감을 뽐낸다.  

 
27일 오후 8시에 방송될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 7회 게스트로 송민호와 김진환이 출격하는 가운데,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신과 함께2' 처음으로 두 명의 게스트가 찾아온다. 4MC는 환호성을 지르며 환대한다. 송민호와 김진환은 예의 바른 인사와 함께 4MC를 위해 깜짝 웰컴 선물까지 준비해 모두를 감동시킨다. 선물을 확인한 신동엽은 "오 마음에 들어!"라며 함박웃음을 짓고, 성시경은 "오늘 메뉴는 더 잘 정해야겠는데?"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선물에 보답하기 위한 4MC의 메뉴 추천 대결이 펼쳐진다. 송민호와 김진환은 메뉴를 확인하고 놀라서 기립하는가 하면, "비주얼은 되게 뻔하네요"라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MC들을 당황하게 하기도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용진이 준비한 메뉴에 송민호가 "제가 안 좋아해요"라고 하자, 김진환은 "저는 좋아해요"라고 상반된 의견을 내놓아 4MC를 혼란스럽게 한다. 이에 성시경은 "오늘 센데?"라며 만만찮은 게스트의 등장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서로 귓속말까지 나누며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게스트 송민호와 김진환을 과연 4MC는 만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