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홍천기' OST 첫 번째 주자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7 21:04

박정선 기자
 
SBS ‘홍천기’

SBS ‘홍천기’

 
 
그룹 엑소의 백현이 '홍천기’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공식 유튜브 채널 'SBS NOW', '스브스캐치' 등을 통해 '홍천기' 첫 번째 OST의 티저 영상이 27일 선공개됐다.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입대 전 녹음실 안 백현의 모습이 짧게 공개됐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지는 백현의 목소리 또한 매력적이다. 선공개 된 일부 음원들에 대해 ‘역시 백현, 풀버전 빨리 나와주세요’, ‘서사 만땅인 목소리, 이번 드라마랑 찰떡’ 등 반응이 쏟아지며, 공식 음원 출시에 대해 큰 기대감 역시 불러일으키고 있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김유정(홍천기)과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안효섭(하람)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다.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에서 감각적 영상미를 선보인 장태유 감독과 ‘멜로가 체질’을 공동 집필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별에서 온 그대’, ‘군주-가면의 주인’ 등의 음악을 맡은 전창엽 음악감독까지 함께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한다.  
 
'홍천기'의 첫 OST, 백현의 ‘나인가요’는 31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