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송경아, 유튜브 채널 '송경아 타임즈' 개설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2 15:00

박정선 기자
 
송경아

송경아

 
 
톱모델 송경아가 개인 유튜브 채널 정식 오픈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송경아는 유튜브 채널 ‘송경아 타임즈(TIMES)’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채널 정식 개설을 알렸다. 동시에 대중과의 본격 소통을 예고했다.
 
그녀의 집에서 촬영된 티저 영상에서 송경아는 “그동안 방송에서는 모델 송경아로서의 모습이 많이 비추어졌기에 제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다”라며 “유튜브를 통해 모델이 아닌 인간 송경아의 삶을 보시면 ‘송경아가 이렇게 사는구나’라고 다들 재밌어하실 것 같다. 그렇기에 유튜브를 통해 제 자연스러운 본 모습, 가끔 훔쳐보고 싶은 옆집 언니 같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영상에서 그녀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송경아 타임즈’에서는 데뷔 24년 차 다재다능의 아이콘 모델테이너 송경아의 모든 면모가 가감 없이 드러날 전망이다. 일상 속 모습은 물론 송경아의 애정과 감각이 넘치는 홈 인테리어 노하우부터 패션 스타일링법 등 “매 순간의 행복이 모여 제 삶이 됐다”라고 말한 송경아의 일상 속 행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경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송경아 타임즈’의 첫 공식 영상은 오는 8일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