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설렘 가득 청량 에너지 '톡앤톡'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3 19:19

박상우 기자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Talk & Talk'(톡앤톡)으로 풋풋한 설렘을 전했다.
 
3일 프로미스나인은 KBS2 '뮤직뱅크'에서 지난 1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프로미스나인만의 비주얼과 '9인 9색' 매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시원시원한 음색과 퍼포먼스로 '힐링 메이트'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손으로 휴대전화를 표현하고 전화를 거는 포인트 안무로 톡톡 튀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지난 1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벅스에서 'WE GO', 'Feel Good (SECRET CODE)', 'FUN!', 'LOVE BOMB' 등 전작 타이틀곡이 2위부터 5위까지 재진입, 역주행에 성공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Talk & Talk' 무대를 펼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