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전용 콘텐트 홈 오픈…연습생 공개부터 트레이너 군단까지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6 17:27

박상우 기자
'방과후 설렘'

'방과후 설렘'

MBC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이 새로운 채널을 오픈했다.
 
올해 11월 방송 예정인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MBC '방과후 설렘'이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트 홈을 개설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콘텐츠 홈은 'STUDENT', 'VIDEO', 'VOTE' 세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향후 공개될 연습생들의 정보는 물론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공개될 연습생들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 연습생들이 1학년-4학년으로 나눠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학년별 방송 공개 일정까지 오픈하는가 하면, 케이팝 레전드 아티스트로 연습생들을 최고의 아이돌로 이끌어줄 담임 선생님은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켜줄 트레이너 군단 소개 및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엄마 같은 따뜻한 위로부터 멘탈 케어까지 '오은영 표 솔루션'을 제공할 오은영 박사뿐만 아니라 연습생들의 성정과 고민을 친언니처럼 공감하고 소통할 메신저가 되어줄 개그우먼 이은지의 합류를 알리며 시선을 끌었다.
 
앞서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포스터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첫 방송 전부터 끊임없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과후 설렘'은 본 방송 시작 전, 오는 14일부터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으로 만날 수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