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훈훈한 비주얼 담은 비하인드 컷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7 08:34

황지영 기자
DSP

DSP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악동 같은 모습부터 천사 같은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plash' 자켓 비하인드 컷엔 섹시함과 순수함을 오가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미래소년은 카리스마를 뽐내다가도 소년다운 풋풋함을 대방출,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7인7색' 매력이 돋보이는 Splash'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에선 미래소년의 프로다운 태도가 돋보인다. 미래소년은 격렬한 'Splash'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것. 또한 미래소년은 어떤 의상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하는 패션 센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신곡 'Splash'는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노래다. 7일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무대를 꾸민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