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진, '멜랑꼴리아' 이도현 친구役 캐스팅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8 10:29

김진석 기자
이상진

이상진

배우 이상진이 tvN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캐스팅됐다.

 
이상진은 극 중 박형도를 연기한다. 밝고 솔직한 성격과 장난스러운 행동이 돋보이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이도현(백승유) 곁에서 함께하는 든든한 친구다. 춤을 향한 열정으로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하며 절친한 친구 이도현·이강지(이현재)와 티키타카 끈끈한 우정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출을 맡은 김상협 감독과 이상진은 '여신강림'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다. 이상진은 지난 2월 종영한 tvN '여신강림'에서 안현규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소화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해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마쳤다. 이어 차기작 '멜랑꼴리아'에서도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하는 배우들과 케미스트리로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가 모인다.
 
이상진은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를 통해 "기회를 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며 "박형도는 의리 있고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캐릭터다. 캐릭터를 잘 살려 작품에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좋은 연기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멜랑꼴리아'는 하반기 첫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