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문세윤, 라면 모델 발탁 '찰떡 궁합'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08 13:16

조연경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라면 모델로 나선다. 
 
문세윤은 최근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진행했다. 
 
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신규 CF 속 문세윤은 배고픈 모습으로 등장,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거면 푸짐한 왕뚜껑을 먹으라는 메시지를 ‘이왕~ 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다. 이는 마치 ‘왕~ 뚜껑해’처럼 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광고는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로도 함께 공개된다. 각 편마다 왕뚜껑을 다양하게 즐기는 문세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한입만’ 캐릭터로 맛깔스러운 먹방을 펼쳐온 문세윤이기에 음식 콘텐츠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건강한 웃음과 함께 즐거움을 표현해온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문세윤의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문세윤은 최근 신곡 ‘은근히 낯가려요(feat.RAVI)’로 가요계에 데뷔해 부 캐릭터 ‘부끄뚱’으로 활약 중이며 KBS 2TV ‘1박 2일 시즌4’, tvN ‘코미디 빅리그’ ‘ 우도주막’,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네이버나우 ‘밥아저씨 세윤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으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