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뮤지션' 제이미, 청순·시크 아우르는 팔색조 매력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10 12:03

박상우 기자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가수 제이미가 다재다능한 활약을 예고했다. 
 
10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제이미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제이미의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청순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이미는 데님에 흰 티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자아낸 데 이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볼캡으로 멋을 내 힙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 속 제이미는 연보랏빛 재킷과 치마로 세련된 매력을 발산,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체크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의 제이미는 지난 2012년 피프틴앤드(15&)로 데뷔와 함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2015년 첫 솔로 싱글 'Hopeless Love'를 시작으로 '19에서 20', 'jimin x jamie', 'Stay Beautiful', 'Numbers', 'Apollo 11' 등 특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앨범들을 발표하며 실력파 솔로 뮤지션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이 K팝의 판도를 바꾸는 아티스트로 소개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미는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Mnet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으로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2013년부터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의 진행자로 맹활약하고 있어 향후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