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크리에이터를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28 12:30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 홈레코딩 제품 판매 기념 이벤트 ’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 홈레코딩 제품 판매 기념 이벤트 ’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이 27일부터 ‘크리에이터를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 이벤트를 연다. 집에서 노래와 작곡을 취미로 즐기고, 유튜브나 SNS에도 공유하는 이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 스피커,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 마이크케이블 등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조합원들이 성능과 가격, 구매 고객 리뷰 등을 모두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한 베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홈레코딩 시 가장 중요한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야마하의 AG03, AG06 모델을 만날 수 있다. ▲고해상도(192KHZ/24Bit) 음질 녹음 ▲이펙트 조절이 편리한 원터치 DSP ▲음원을 인터넷으로 전송할 때 컴퓨터나 아이패드로 재생한 효과음을 더할 수 있는 루프백 기능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웹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 지원 등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홈레코딩 장비 특별 이벤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우리들의낙원상가 #낙원악기상가 #협동조합우리들의낙원)와 구매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유강호 이사장은 “홈레코딩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어 누구나 고민 없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별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