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SNL 코리아' 뜬다…하이클래스 유머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29 09:51

황소영 기자
조여정

조여정

배우 조여정이 'SNL 코리아' 출연을 확정했다.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5회 호스트로 조여정이 나선다.  
 
조여정은 전세계를 휩쓴 영화 '기생충'에서 순수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의 캐릭터 연교를 통해 예상외의 웃음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여줬다. 제40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드라마 '하이클래스', '바람피면 죽는다', '99억의 여자' 등 브라운관까지 활약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의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가 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SNL 코리아' 출연을 앞둔 조여정은 "2012년 출연 이후 늘 다시 하고 싶은 마음에 기다렸던 SNL 무대에 9년 만에 다시 서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 새로워진 SNL 크루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즐거움 전해드리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SNL 코리아' 6회엔 아이돌 그룹 NCT 127이 출연한다. 10월 9일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으로 크루진을 완성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