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편…구구즈 케미 폭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29 21:16

박상우 기자
 
 
'슬기로운 산촌생활'

'슬기로운 산촌생활'

 
'슬기로운 산촌생활'의 예고편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29일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역들이 산촌에서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조정석은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세끼하우스 마당에서도 즉석 콘서트를 벌였다. 예고편에는 조정석이 불러주는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들으며 여유를 즐기는 전미도와 신현빈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영화의 한 장면 같다"는 전미도의 말처럼 조정석의 노래는 귓가를 크게 울렸다.
 
극중 어려운 환자들을 후원하던 '키다리 아저씨' 유연석은 부르면 달려가 무엇이든 뚝딱 만드는 만능 해결사로 등장한다. 등받이 의자를 만들어 달라는 조정석과 정경호의 장난에 침대까지 만들 기세인 유연석의 모습도 웃음을 더했다. "침목 있지?"라고 목침을 잘못 말한 조정석의 행동에 나지막하게 "목침"이라고 정정하는 김대명의 모습까지 그려지며 예고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했다.
 
전미도와 함께 '먹깨비'로 불렸던 정경호는 세끼하우스에서도 명불허전 '먹깨비' 존재감을 과시했다. "미쳤다 불고기"를 외치며 복스럽게 먹는 정경호의 먹방 리액션은 변함없는 매력을 발산, 군침을 자극했다. 
 
또한 환자들에게 한없이 친절했던 양석형 교수님(김대명)이 이번엔 산계 외래 진료에 나섰다. 닭장 문을 열며 "외래 시작할게요"라고 다정한 인사말을 건네는 김대명은 "어제는 세 알이었는데, 마음의 안정을 찾으신 것 같아요"라며 다섯 알을 소중하게 챙겨 나가는 능청 연기를 선보였다.
 
전미도의 반전 노래 실력도 깜짝 공개됐다.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쉘로우(Shallow)'를 부르는 전미도 옆에 조정석이 조용히 기타를 연주했다. 김대명은 물끄러미 노래를 감상했고, 옆에 있던 정경호는 "어우 좋다"라고 감탄하며 화음을 넣었다. 세상 편안한 '구구즈'의 모습을 통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월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