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10주년 기념 정규 1집 발매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30 13:50

박상우 기자
  
'은혁'

'은혁'

'동해'

'동해'

 
슈퍼주니어-D&E(동해, 은혁)가 CF를 패러디한 영상을 선보이며 특별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28일 슈퍼주니어-D&E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SUPER JUNIOR-D&E The 1st Album 'COUNTDOWN' CF Parody' (슈퍼주니어-D&E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 CF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은혁은 "대니 노래 듣는다. 좋은 나를 만든다"며 익살스러운 춤이 포인트인 침대 광고를, 동해는 "흔들리지 않는 디앤이" 침대 광고를 각각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주니어-D&E는 10월 말 국내 첫 정규 앨범 'COUNTDOWN'(카운트다운) 발매에 앞서, 동해와 은혁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디지털 싱글 발매와 더불어 음악방송 무대까지 장식, 본격적인 솔로 활동 후 슈퍼주니어-D&E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등 데뷔 이래 역대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개인 CF 패러디에 이어 30일부터는 슈퍼주니어-D&E가 함께 하는 패러디 광고가 업로드 돼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D&E는 2011년 12월 디지털 싱글 '떴다 오빠 (Oppa, Oppa)' 발표를 시작으로, 10년간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