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상큼함 가득 日데뷔곡 '훌라후프'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16 09:29

황지영 기자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제공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6일 이달의 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의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훌라후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눈부신 비주얼이 강조된 도입부를 시작으로 각 멤버별 상징 요소와 솔로, 유닛 앨범을 연상시키는 의상, 스타일링을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 'LOONAVERSE'(루나버스)를 등장시켜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이달의 소녀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체 CG로 구성된 영상을 첫 시도하며 통통 튀는 색감과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국내 활동에서 선보였던 파워풀하고 강렬한 스타일과 또 다른 콘셉트로 청량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HULA HOOP/StarSeed〜각성〜'은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와 'StarSeed'(스타시드)를 비롯해 'PTT(Paint The Town) Japanese Ver.'과 'HULA HOOP City Pop Ver.'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지난달 15일 디지털 음원으로 선공개된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6개 지역 1위를 기록,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20일 발매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