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내일(24일) 신곡 음원 일부 선공개 '특별한 선물'
일간스포츠

입력 2021.10.23 18:18

조연경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1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23일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오는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 (페이스 아이디)’ 발매에 앞서, 24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10월 23일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후 오늘로써 데뷔 18주년을 맞이한 에픽하이는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과 에픽하이만의 공연 브랜딩을 구축하며 힙합씬과 대중가요를 넘나드는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FACE ID’ 틱톡 선공개는 에픽하이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타블로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서울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 (에픽하이 이즈 히어)’의 콘서트 예매 랭킹 1위 화면 캡처 이미지와 함께 “데뷔 18주년 하루 전에 또 한 번 1위 시켜줘서 고마워요. 오늘 밤 12시에 선물 드리겠음”이라는 멘트를 남기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앞서 공개한 ‘FACE I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부드럽고 감미로운 감성과는 또 다른 에픽하이만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FACE ID’는 오는 2022년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의 선공개곡이자,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Feat. Colde)’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래퍼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에픽하이와 첫 협업을 펼쳤다.
 
에픽하이의 선공개 싱글 ‘FACE ID’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 아워즈·타블로 SNS 화면 캡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