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H.O.T. vs 젝스키스, 끝나지 않는 세기의 라이벌전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05 08:37

황소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영원한 가요계 라이벌 H.O.T.와 젝스키스를 소환한다.  

 
오늘(5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가요계 세기의 라이벌전 H.O.T. vs 젝스키스'를 주제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힛트쏭'은 가요계 세기의 라이벌전 1탄으로, 9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아이돌 투 톱 H.O.T.와 젝스키스의 대격돌이 펼쳐진다. 전주만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데뷔곡부터 댄스곡, 가요계 정점을 알린 대상곡, 뮤직비디오, 마지막 타이틀곡까지 5가지 주제로 두 팀의 명곡들이 소개된다.  
 
여기에 Club H.O.T. 출신으로 유명한 레이디제인이 함께한다. 이에 질세라 옐로우키스 대표로는 나비가 출격, 두 사람 모두 '찐 팬'의 면모를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레이디제인과 나비는 오프닝부터 흥분한 모습을 감추지 못해 MC 김희철과 김민아를 당황케 한다.  
 
레이디 제인은 H.O.T. 팬의 상징인 하얀 우비를, 나비는 젝스키스 팬을 입증하는 노란 우비를 입고 나와 서로를 견제한다. 두 사람은 여전히 뜨거운 팬심으로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것은 물론 소장품을 공개하며 '덕후'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