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이상이·김새론·박성웅·허준호, '청년경찰' 감독 신작 '사냥개들' 출연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05 15:14

박정선 기자
'사냥개들'

'사냥개들'

 
 
 
배우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박성웅, 허준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 출연한다고 넷플릭스가 5일 전했다.  
 
'사냥개들'은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네이버웹툰 원작으로 '청년경찰'의 김주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우도환이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의 세계에 뛰어든 건우 역을 맡는다. 건우는 신인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쥔 복싱 유망주였지만,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의 전설 최 사장을 만나 경호원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경쟁 복싱선수로 인연을 맺었지만 결국 건우와 함께 일하게 된 우진 역은 이상이가 맡는다. 우진은 과거 일수를 뛴 경험을 바탕으로 사채업에 무지한 건우를 도와주게 된다.  
 
김새론이 최 사장에게 가족 같은 존재이자 그의 뒤를 이을 현주로 분해 시원한 액션과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 사채업에 뛰어든 건우, 우진 그리고 현주가 만들어낼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연기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는 악랄한 사채업자 명길 역은 묵직한 존재감의 박성웅이 맡는다. 명길은 최 사장과 대립 구도를 이루며 크고 검은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인물이다.  
 
한때 사채업의 전설로 불렸지만 지금은 아픈 사람들에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최 사장 역은 매 작품 명품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허준호가 연기한다. 잘나가던 사채업을 접은 이유는 무엇인지,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캐릭터다.
 
각본과 연출은 찰진 대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시원한 액션으로 565만 관객을 사로잡은 '청년경찰', 신선한 이야기와 판타지 액션이 돋보인 〈사자〉의 김주환 감독이 맡는다. '사냥개들'로 첫 시리즈 연출에 도전한다.  
 
스튜디오N이 제작하고 씨앗필름과 세븐오식스가 공동제작을 맡았다.
 
'사냥개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