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국내외 팬 만났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09 21:23

박정선 기자
 
ITZY

ITZY

 
 
그룹 ITZY(있지)가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를 성료하고 깊은 팬사랑을 드러냈다.
 
ITZY는 7일 데뷔 1000일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이날 오후 10시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 '1000 Days with MIDZY (Feat. 천일의 사랑)'을 온라인 생중계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1000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ITZY는 "저희가 벌써 데뷔 1000일을 맞이했다. 1000일 동안 함께해 준 믿지(팬덤명 MIDZY)를 위해 천 송이의 장미꽃을 준비했다. 늘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안겼다. 또 축하 케이크, 꽃가루, 덕담 등을 주고받으며 특별한 기념일을 자축했다.
 
이날 방송은 데뷔 날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추억하고 ITZY와 팬들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코너들로 알차게 꾸며졌다. 멤버들은 데뷔 쇼케이스, 첫 음악 방송, 첫 미니 팬미팅 등 잊지 못할 순간들과 직접 촬영한 미공개 포토까지 벽면을 가득 채운 사진을 바라보며 추억 여행을 떠났다. 특히 수많은 팬들과 함께 한 사진에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댓글창을 뜨겁게 달궜다. 전 세계 팬들이 직접 보내온 재치만점 댓글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간 발표한 곡들을 이어붙여 하나의 문장을 완성한 메시지를 비롯해 정성 가득 댓글에 멤버들은 유쾌한 답변으로 화답했다. 또한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들은 방송을 마무리하며 "데뷔 1000일을 맞이해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추억 여행도 하고 정말 즐거웠다. 1000일 동안 저희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금까지 함께한 날보다 앞으로 함께할 날이 더 많으니,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만들면서 쭉 함께했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자. 사랑한다"고 진심을 전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