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 아일랜드, '쇼미' 프로듀서 TOIL과 신곡 '독' 12일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1 10:27



ASH ISLAND(애쉬 아일랜드)가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TOIL’과 함께 작업한 신곡 ‘독’을 12일(금) 정오에 발매한다.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장르를 개척하며 자신만의 흐름을 만들고 있는 뮤지션 ASH ISLAND(애쉬 아일랜드)와 오감의 본능을 자극하는 프로듀서 TOIL(안토일)의 새로운 곡 ‘독’은 부드럽지만 강한 비트에 ASH ISLAND(애쉬 아일랜드)의 서사가 돋보이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ASH ISLAND(애쉬 아일랜드)의 색깔이 가득 담긴 ‘독’이 빠른 전개와 흡입력으로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하고 교도소에 들어간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극한의 혼란 속에서 진실을 추적하는 유희(고아성 분), 엇갈린 연인의 필연적 대립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촘촘하게 직조한 미스터리는 서스펜스를 극대화, 진실 추격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였다.

탄탄한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크라임 퍼즐’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는 SKY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ASH ISLAND(애쉬 아일랜드)의 ‘독’은 12일(금)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KT 스튜디오지니, 스튜디오329, 앰비션뮤직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