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1 '지헤중', 송혜교 멜로 또 통할까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1 10:46

박정선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배우 송혜교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주특기 멜로를 선보인다.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극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은'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송혜교가 약 3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필모그래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르가 멜로이다. ‘가을동화’,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위 작품들 속 송혜교는 ‘사랑’이라는 보편적 감정을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애절하게 담아내며 다채롭게 그려냈다.
 
이런 의미에서 송혜교의 ‘지헤중’ 선택은 더욱 특별하다. ‘지헤중’은 감성 멜로드라마로 규정할 수 있지만 세밀하게 들여다보면 판타지적인 사랑이 아닌, 현실적인 사랑을 그리기 때문. 송혜교가 분한 하영은은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으로, 화려해 보이지만 한 순간도 멈출 수 없는 30대 여성의 일과 사랑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캐릭터이다.
 
지금까지의 멜로드라마 속 송혜교가 시청자의 사랑을 꿈꾸게 했다면 ‘지헤중’ 속 송혜교는 시청자로 하여금 사랑으로 공감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20년 지기 친구들과의 워맨스도 그린다. ‘지헤중’이 뻔한 멜로드라마들과는 다른 이유이다.
 
송혜교의 멜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