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블러드' 리얼 청춘의 삶 "휘몰아치는 맨몸 액션"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2 15:46

박상우 기자
'핫블러드'

'핫블러드'

 
액션 거장과 차세대 액션 스타들이 만났다.
 
세상을 향한 거침없는 녀석들의 리얼 청춘 액션 영화 '핫 블러드(신재명 감독)'가 이정현, 최제헌, 정성호의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핫 블러드'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인생의 방향을 잃은 세 명의 친구가 각자의 방식으로 부조리한 세상과 뜨겁게 맞서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낸 리얼 청춘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 유 레디?"라는 이정현의 포효와 함께 날 것 그대로의 거친 맨몸 액션신들이 휘몰아쳐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신인배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이정현은 대세를 입증하듯 날렵한 몸동작과 묵직한 정통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서 '타짜-신의 손''황해' 등의 작품에서 무술팀으로 활약한 배우 최제헌과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의 공동 무술 감독으로 활약한 배우 정성호는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지금까지의 액션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라는 신재명 감독의 포부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핫 블러드'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